당월 한도초과란 말 그대로 월 한도초과 이므로 한도를 상향하지 않는 이상 진행이 불가하며 이용한도 초과란 현재 상품권 한도초과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통신요금 미납 또는 소액결제 사용요금을 미납 했을 때는 다날, 모빌리언스 등과 같은

이용자 휴대폰에서 결제대행사나 특정사이트를 차단 했을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현재미납, 과거미납, 다수 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특정 사이트에서만 결제가 안 되는 경우도 볼 수 있습니다.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소액결제 정책 불가 같은 경우에는 진행이 어렵기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미납정책 루트)와 결제 수단을 갖추고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소액결제 정책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대출 및 금융을 이용 할 때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미납이력 또는 연체이력입니다. 소액결제에서도 비슷한 맥락으로 정책에 해당이 될 수 있는데 통신요금이 소액결제 정책 현재 요금미납이 없는 상태라도 과거에 미납으로인해 소액결가 거부 될 수 도 있고 주로 요금 미납 여부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한도가 있는데도 결제가 불가능 한 상황도 많이 있으실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